9월 넷째 주 Conferences 안내

9월 넷째 주에는 소프트웨어 관련 전문가들을 위한 컨퍼런스가 많이 준비되어있다. 그 중에서 꼭 놓치지 말아야 할 컨퍼런스를 소개한다.

컨퍼런스
Microsoft Ignite

9월 22일 – 24일 (총 3일)
Microsoft에서 주최하는 개발자 및 IT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컨퍼런스

DevOps World 9월 22일 – 24일 (총 3일)
소프트웨어 개발자들과 IT 기업 경영진, 실무 담당자를 위한 컨퍼런스

Microsoft Ignite
개최일: 9월 22일 (화) – 9월 24일 (목)
참관비: FREE
장소: Online
Microsoft에서 매년 주최하는 개발자 및 IT업계 전문가들을 위한 컨퍼런스이다. Microsoft Power Platform, Dynamics 365, Azure, Power BI, Teams 등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의 활용 방법과 새롭게 추가된 기능들에 대해 설명한다. 뿐만 아니라 COVID-19이 바꿔놓은 근무 환경과 이에 따른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한 통찰력(Insight)을 공유한다. 총 795개 방대한 양의 세션으로 구성되었으며 초급, 중급, 고급 레벨로 나누어져 있어 본인의 수준에 맞는 세션 참여가 가능하다. 24일 목요일 새벽 4시 15분 (PDT 기준, 한국 시간으로 24일 목요일 오후 8시 15분)부터 한 시간 동안에는 한국의 개발자 및 IT업계 종사자와 서로 네트워킹 할 수 있는 세션도 준비되어 있다.

DevOps World
개최일: 9월 22일 (화) – 9월 24일 (목)
참관비: FREE
장소: Online
소프트웨어 개발자들과 IT 기업 경영진, 실무 담당자를 위한 컨퍼런스로, Google, Amazon, Salesforce, IBM, Intel, Spotify, Pandora, Ebay 등에 재직 중인 인사들이 연사로 참여한다.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를 적기에 출시하기 위한 미국 테크 기업들의 노력과 방법론 등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원래대로라면 미국 라스베이거스(Las Vegas) 에서 유료로 진행되었을 이번 행사는 COVID-19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전환되면서 무료로 참관이 가능해졌다. PDT기준으로 오전 6시부터 시작하므로 꼭 참관하고 싶은 세션이 있다면 미리 일정을 확인하기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