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it

Lunit

루닛은 암 진단 및 치료를 위한 의료용 AI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기업입니다.
홈페이지 https://www.lunit.io

AI FOR PET

AI FOR PET

에이아이포펫은 2020년 설립된 인공지능 기반 반려동물 건강관리 앱 서비스 기업입니다. 휴대폰으로 반려동물의 질병 징후를 확인할 수 있는 앱 서비스 ‘티티케어(TTcare)’를 개발, 제공하고 있으며, 이 서비스는 한국 최초 동물용 의료기기 의료 영상진단 보조 소프트웨어로 등록 되었습니다.
홈페이지: https://www.aiforpet.com

MakinaRocks

MakinaRocks

마키나락스는 머신러닝 기반의 산업용 AI 솔루션을 개발하는 스타트업입니다. AI 도입을 통해 산업 영역의 수많은 기업들이 생산을 효율화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makinarocks.ai

Wonderful Platform

Wonderful Platform

원더풀플랫폼은 자체 기술인 챗봇, 자연어, BIG DATA, AI, 로봇 SW, 영상 인식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와 AI 디바이스를 포함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홈페이지: www.1thefull.com

Heuron

Heuron

휴런은 2017년 설립된 의료용 AI 개발 기업으로 임상 전문가의 진단 인사이트를 구현한 AI 모델을 기반으로 중추신경계 질환 치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파킨슨병, 치매, 뇌졸중 및 뇌종양과 같은 장애에 대해 20개 이상의 임상 데이터 중심 진단 프로그램이 개발 중입니다.

홈페이지: www.iheuron.com

Cochl

Cochl

코클은 소리에 담겨있는 수많은 비언어적 정보들(환경음, 경고음, 상황, 음악, 감정 등)을 이해할 수 있는 사운드 AI 솔루션을 만드는 기업입니다.

홈페이지: www.cochl.ai

CHAEVI

CHAEVI

2016년 설립된 대영채비는 한국 유일의 전기자동차의 충전기 제조부터 예약, 포인트 결제, 로밍, 신용카드 제휴, 관제, 운영까지 원스톱(One-Stop)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홈페이지: www.chaevi.com

Dabeeo

Dabeeo

다비오는 지도 기술 및 플랫폼 개발 기업으로 기술, 사람, 미래가치를 통해 더 나은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개방형 플랫폼 기반의 지도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나눔으로 성장한다’는 비전을 전파하고 혁신적인 목표로 세상에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www.dabeeo.com

StradVision

StradVision

스트라드비젼은 정확하고 안전한 ADAS 및 자율 주행 기술의 대중화를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홈페이지: www.stradvision.com

Enercamp

Enercamp

에너캠프는 스마트 베터리 충전기 제조사로 차량용 스마트 베터리 충전기와 세계 최초 14스텝의 12V, 24V 차량의 베터리를 한 제품으로 모두 충전할 수 있는 기기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enercamp.com

Egtronics

Egtronics

전력전자기술을 바탕으로 인터버, 컨버터, 충전기 등 전기차 핵심부품을 생산 및 개발하고 있는 제조사입니다.

홈페이지: www.egtronics.com

Visiononchip

Visiononchip

디지털 보안 시스템 솔루션을 통해 높은 기술력의 범위를 키우는데 집중하고 있는 반도체칩, 다이오드, 트랜지스터 및 유사 반도체소자 제조사입니다.

홈페이지: www.visiononchip.com

Grinergy

Grinergy

이차전지전문가, IT제품 전문가가 모여 혁신적인 리튬이차전지를 연구하는 개발 및 제조사입니다. 현재 S2 배터리는 납축전지가 가지고 있는 환경오염의 문제와 리튬이차전지가 가지고 있는 폭발의 위험 등의 문제를 모두 개선한 고성능 리튬이차전지를 개발 중에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grinerg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