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RT

QRT

QRT는 반도체 및 각종 전자제품의 신뢰성 테스트(reliability testing) 및 장애 분석(failure analysis) 분야의 첨단 솔루션 제공업체입니다.
홈페이지 https://www.qrtkr.com

GAONCHIPS

GAONCHIPS

가온칩스는 칩 설계를 전문으로 하는 시스템 반도체 개발 기업입니다. 2012년 설립 이래 180nm~5nm 공정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시스템 반도체 애플리케이션에 걸쳐 고객에게 최적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TL(Register Transfer Level) 및 플랫폼 설계와 검증, 레이아웃, 패키징 및 테스트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http://www.gaonchips.com

CoSignOn, Inc.

CoSignOn, Inc.

코싸인온은 2019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반도체칩 설계의 핵심기능을 개발해 고객사에 적합한 최적의 반도체 IP설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메모리 제어 기술 부분에서 강점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www.cosignon.com

ASICLAND

ASICLAND

에이직랜드는 글로벌 1위 파운드리인 TSMC를 연결하는 든든한 가교로서 시스템 반도체를 위한 최고의 설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https://www.asicland.com

Rebellions

Rebellions

리벨리온은 2020년에 설립된 제너레이티브 AI(Generative AI) 칩 회사입니다. 전문 분야는 AI, ASIC, 칩 설계, 컴파일러, 딥러닝, 및 NPU 입니다.
홈페이지: https://rebellions.ai

DeepX

DeepX

딥엑스는 국내 최초 엣지 응용을 위한 인공지능 기술 및 신경망 처리장치(NPU)를 개발하는 AI반도체 팹리스 기업입니다. NPU의 경량화와 전력 효율성 고도화 측면에서 강점이 있으며, 고성능, 저전력, 저비용의 임베디드 인공지능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s://deepx.ai

Lake Materials

Lake Materials

레이크머티리얼즈는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과 가치를 제공하는 초고순도 유기금속화합물 제조 전문 기업입니다.

홈페이지: lake-led.com

Haesung DS

Haesung DS

해성디에스는 설립 이후 반도체 시장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해성디에스의 사업은 리드 프레임(lead frame)과 패키지 기판(PKG substrate)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제품 대부분은 전 세계 반도체 고객들에게 수출됩니다.

홈페이지: haesungds.co.kr/eng

DAEDUCK

DAEDUCK

대덕전자는 주문생산방식을 통해 반도체, IT, 가전, 네트워크등에 필요한 PCB(Printed Circuit Board)를 만드는 업체입니다.

홈페이지: www.daeduck.com

Auros Technology

Auros Technology

2009년 설립된 오로스테크놀로지는 반도체 전공정 분야의 계측 장비를 주로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홈페이지: www.aurostech.com

AiM Future

AiM Future

에임퓨처는 LG전자 북미연구소에서 지난 6년여간 인공지능 처리용 가속기 하드웨어 IP 및 관련 소프트웨어를 개발한 팀이 분사한 기업입니다. 미국에 실리콘뉴로라는 별도 법인을 자회사로 두고 있으며, 실리콘뉴로는 선행기술 개발 및 IP 판매를 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aimfuture.hostwhale.co.kr

Velonect

Velonect

브이에스아이 주식회사 (VSI)는 자율주행차용 센서 연결에 최적화된 Thunderbus 기술의 원천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홈페이지: www.vsitech.co.kr

Nepes Hokmah

Nepes Hokmah

네패스는 반도체 전자관련부품 전자재료 화학제품 등의 제조판매를 주 목적으로 1990년 12월 27일 설립됐으며, WLP PLP 등의 반도체 패키징 선도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분야는 디스플레이용 구동칩과 휴대폰 기능구현 Chip-set 사업을 추진하는 반도체사업, 반도체 디스플레이에 사용되는 전자재료사업 Touch Screen Solution을 제공하는 디스플레이사업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국 법인명은 네패스 호크마입니다.

홈페이지: www.nepes.co.kr

Iones

Iones

반도체 전 공정 장비 부품의 정밀 가공 및 세정, 디스플레이 제조 장비 부품의 정밀 가공, 디스플레이 장비 제조사입니다. 주력사업은 초정밀 부품가공, 초정밀 세정, 디스플레이 장비개발 사업이며 주요 매출처는 삼성전자, 삼성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SEMES 등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iones.co.kr

DWP USA

DWP USA

동원파츠는 반도체 설비/부품 가공 전문 회사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재료 수급, 기계가공, 접합(특수접합), 후처리(Polishing, Anodizing)등과 관련된 설비를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어 일괄 생산이 가능한 특화된 Line과 System을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에게 우수한 품질,납기,가격 경쟁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dwpart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