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IT지원센터 회의실 이용 안내

Author
KOTRA SV
Date
2017-08-01 15:23
Views
7863
IT지원센터 회의실 이용 안내

KOTRA 실리콘밸리 무역관 IT지원센터는 2개의 공용 회의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KOTRA 회의실 이용안내를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회의실 이용 대상

① 대한민국 정부기관
② KOTRA 기능(수출, 투자)과 연관이 있는 비영리기관
③ KOTRA 사업참가 경험이 있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은 무료사용 대상이며, 그 외 기관 및 단체는 유료사용 대상으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단, 개인 및 단체의 친목 등을 목적으로 하는 사적 모임, 정치 및 종교 목적의 행사는 불가)


2. 회의실 이용 가능 시간

회의실 이용은 KOTRA의 평일 근무시간(9:00 – 17:00)으로 제한되며,

회의실 예약 시 이용 시간은 준비와 정리 시간을 포함하여 산정하셔야 합니다.


3. 회의실 종류와 이용료

모든 회의실은 오버헤드 프로젝터, 스크린, 회의 전용 전화기, 테이블, 의자, 소회의실은 화이트보드, 그 외 회의실은 연단, 마이크가 갖춰져 있습니다. 무선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고 주차는 무료입니다. (회의실 전경은 IT지원센터 홈페이지 참고: https://www.kotrasvit.org)

California(세미나실) 20~40명 : $200/hr, $500/3hrs

Alaska 50~120명: $300/hr, $700/3hrs


4. 회의실 예약 안내

- 회의실 예약 및 문의처(IT지원센터): it@kotrasv.org

예약은 회의실 이용은 최소 1주일 전까지 IT지원센터에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예약이 되어야 합니다

▶ 회의실 신청은 IT지원센터 홈페이지 '회의실 예약'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예약 신청 48시간 내에 회의실 사용 가능 여부를 메일로 알려드립니다.

(단, 주말에 신청하시는 경우 월요일에 답변이 이루어집니다.)

▶ 회의실 예약 취소(Cancellation Policy): 예약 취소는 기본 48시간(2일) 이전에 통보해야 하며
이를 어길 경우, 향후 사용을 제한. (Requires 48-hr Notice)


5. 회의실 이용 규칙과 규정

1) KOTRA는 회의실 장소 대여와 회의실 관련 기기 이외에 다른 일체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예, 복사기, 음료 및 문구류 지원, 인력지원 등)

2) 행사 주최 측이 행사 준비와 안전을 전적으로 책임져야 합니다. 회의실 시설물 위치를 확인하고 안전하게 사용하며, 공용시설이므로 청결과 시설물 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3) 건물 내 시설(천장, 시설물, 벽)에 못, 테이프, 스테이플러 사용을 금지합니다.(Removable Tape 사용 가능)

4) 사용 후 모든 시설은 원상으로 복구하고 점검 후 시설파손, 기기분실, 혹은 외부 용역 청소 서비스가 필요하면 그에 따른 비용을 추가 부과합니다. (유, 무료 대상 모두 적용)

5) 사용 허가된 회의실 이외의 건물 내부 출입은 제한합니다.

6) 행사를 위한 지면광고 시 KOTRA 회사명과 주소 기재 가능. (전화번호 기재는 IT지원센터 문의 후, 사용 가능)